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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드리프트 워런티 안내
작성자 Drift (ip:)
  • 작성일 2020-04-02 11:2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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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237
평점 0점

드리프트 제품 사용 중 파손된 제품에 대해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워런티를 처리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실때에 택배는 선불로 보내주시고 드리프트코리아에서 보낼때 역시 선불로 택배를 보내드리겠습니다.


기기 이상으로 보내주실때에는 미리 전화를 주시고 증상과 성함, 연락처, 주소를 기재해 주시고 사용하시던 메모리 카드도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증 기간

드리프트 고스트 본체 – 1

드리프트 고스트 배터리 - 6개월


보내실때는 본체와 함께 사용중이신 메모리카드도 함께 보내주세요.

본체가 문제일때는 본체만 A/S 해 드립니다. 기타 악세사리는 교체해 드리지 않습니다. (본체만 교체해 보내드립니다. 새제품과 같은 박스로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      보증 A/S  관한 내용들은  해당 제조사의 정책 변동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있습니다.

보증 A/S의 경우 최초 구매자에 한하여 적용 됩니다. 또한 구매 증빙 자료가 첨부되어야 합니다.

( 전자 발행 영수증,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현금영수증 등 ) 처음 구매 후 당사 홈페이지 정품 등록 창구에 등록하여 최초 구매에 대한 내용을 확인 합니다. 또는 구매처의 증빙을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증빙이 불가할 경우에는 보증 접수가 제외될 수 있습니다. 구매 증빙 자료는 분실 방지를 위해 안전한 곳에 보관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 수기로 작성된 영수증은 유효하지 않으며, 2차 구매자의 경우 보증 A/S 에 관한 내용이 양도되지 않습니다.)


최초 구매자에 한하여 보증 A/S를 제한하는 이유는 사용자의 제품 사용 성향이나 환경 등 여러 조건에 따라 상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정확한 유통 경로의 확인이 불가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비 정상적인 유통경로나 당사가 인정한 공식 딜러가 아닌 곳에서 구입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 A/S 및 유/무상 A/S 접수 및 진행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인 경우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단종이나 제조사의 사정으로 인해 동일한 제품으로 수리가 불가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동급의 제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증 가간내에 필요한 정비 및 서비스를 받기 위한 비용은 당사가 부담 합니다. ( 당사 일정에 준하여 제품이 반출, 반입 될 경우. 배송료 및 기타 제반 비용 )

해외 배송 시 특송 진행 등 기타 사유에 의해 당사 스케줄과 별도로 진행 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진행 전 접수처를 통해 안내 드립니다. )

 

제품을 최초 구매한 시점으로부터 30일 이후 제품에 대해서는 한국 내 운송비(택배) 소비자

부담으로 진행되며, 30일 이전 문제가 발생 된 제품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한국 내 운송비(택배)를 지불 합니다. 

특송 진행이 아닌 경우 평균 3개월 (90)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며 제조사의 내부 사정에 의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에서는 명시하지 않은 기타 제반 비용 및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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