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ghost xl 수리문의
작성자 Drift (ip:)
  • 작성일 2021-08-30 11:52: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8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고스트 XL은 기기 자체 날짜 정보를 활용하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연결했을 때의 표시와 다를 수 있습니다.

PC와 연결 또는 스마트폰으로 영상, 사진을 확인하려고 할 때 먹통이 되는 현상은 메모리카드 포맷이 제대로 안 돼 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USB 케이블 꽂는 옆에 R이라고 쓰인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리셋 버튼이며, 스마트폰 USIM 칩 빼는 것처럼 길고 뾰족한 형태의 포함된 공구를 이용해 누르시면 대부분의 문제가 해결됩니다.

문제가 지속되거나 반복될 경우 A/S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단, 본사 정책 상 저희 드리프트코리아를 통해 유통된 제품 외에는 A/S에 개입할 수 없습니다.

A/S를 요청하시기 전 구입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약 3개월 전에 ghost xl 를 구매하여 자전거 라이딩 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라이딩 후 저장된 파일을 pc 에 down load 받아 놓고 있는데 최근 들어 설정된 날짜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고(핸드폰으로 와이 파이 연결해서 날짜 정보 확인하면 정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

약 3일 전 부터 PC 와 연결이 되면 갑자기 먹통이 됩니다. 

  * 그래서 완전 방전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충전해서 정상으로 돌아와서 추가 사용을 했습니다 만 오늘 라이딩 후 다시 back up 하려고 pc 연결하니 다시 먹통이 되었습니다. 


어떻게 조치를 받으면 될지 안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