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고스트xl 녹화불량
작성자 Drift (ip:)
  • 작성일 2022-06-07 08:49: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
평점 0점

2020년 8월에 구입하신 제품은 워런티가 종료돼 A/S 처리가 불가합니다.

말씀하신 증상은 메모리카드가 꽉 차거나 메모리카드가 수명을 다하거나 불량인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펌웨어 업데이트가 이뤄지지 않았을 때도 그럴 수 있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시고, 새로운 메모리카드로 교체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20년도 8월 국내정품 구입후  사용중 녹화대기 녹색불에서 녹화 버튼누르면 비프음후 빨간색 들어오면서 녹화가 되는데 그녕 녹색불에서 안넘어가지고 녹화가 않됨


리셋버튼 누르고해도 녹화로 안넘어감


확인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