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 문의
작성자 Drift (ip:)
  • 작성일 2023-03-16 09:24: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0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먼저 충전기 정격 출력과 사용하신 케이블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격 출력이 2.0A 이상일 경우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은 드리프트 고스트에 포함된 제품을 권장합니다.

정격 출력 2.0A 미만의 충전기와 순정 케이블을 연결하고 리셋 버튼을 누른 다음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다시 전원을 켜 보시기 바랍니다.

충전 케이블 연결하는 옆에 R이라고 쓰인 작은 구멍 안에 리셋 버튼이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핀 같은 공구로 딸깍 느낌이 나게 누르시면 됩니다. 

과도한 힘을 가하면 리셋 버튼이 이탈될 수 있으며 이는 워런티 불가 항목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으로도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 A/S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드리프트 본사 정책으로 인해 저희가 유통한 제품 외에는 A/S가 불가합니다.

먼저 드리프트코리아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있으신지 확인하시고, 없으시면 구입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유통한 제품이라면 저희 드리프트코리아로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 등을 적은 메모와 함께 보내주시면 절차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다른 경로로 유통된 제품은 판매자에게 A/S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별 이상 없이 사용하고 있었는데, 며칠전에 충전한 후에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어떤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고, 충전 선을 연결해도 충전도 안되네요. 

AS 문의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