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인 : 많은 경우 완전 방전. 종종 불량
완전 방전일 때 해결 방법
1. 충전기 정격출력을 확인하십시오. 고스트 XL의 충전기 권장 출력은 2.0A 이하입니다. 단, 2.0A의 경우 제품 오차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8A(1,800mA) 정도면 안전하고 적당합니다.


A/S 요청이 있을 때 사용하는 충전기입니다. 정격출력이 각각 1.8A, 850mA입니다.
2. 충전 케이블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드리프트 고스트 XL에 포함된 케이블 사용을 권장합니다.

※ 지금까지 문제없이 사용했어도 다시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문제가 없었다고 앞으로도 문제가 없겠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문제가 없었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충전기 정격출력과 케이블을 확인하십시오.
3. 고스트 XL에 충전기를 연결한 상태에서 리셋 버튼을 누르십시오. 리셋 버튼은 제품 하단 커버를 열면 ‘R’이라고 쓰인 작은 구멍 안쪽에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핀 형태의 공구로 이 안쪽의 리셋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리셋 버튼을 누를 때 과도한 힘을 주지 마십시오. 리셋 버튼이 정상적인 상황이면 딸깍 느낌이 납니다. 그 이상의 힘으로 눌러 리셋 버튼이 이탈되면 워런티 적용도, 수리도 되지 않습니다.
※ 리셋 버튼 이탈 시 리셋 방법 : 전원 버튼을 누른 채로 18초 동안 있으면 리셋이 됩니다.
4. 충전기에 연결하고 리셋 버튼을 누른 다음 20분 정도 기다린 뒤 다시 전원을 켜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 A/S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드리프트 본사 정책으로 인해 저희 드리프트코리아에서 유통한 제품 외에는 A/S가 불가합니다. 다른 경로로 유통된 제품은 판매자에게 요청하시면 됩니다.